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물타기 끝판왕을 보여주는 딥스”

by 신한책 2023. 4. 21.

<FOX라는 로고에 딥스의 상징인 '666'이 들어 있음을 알 수 있다>

 

 

“물타기 끝판왕을 보여주는 딥스”

 

“물타기를 아시나요?”

 

우리는 ‘물타기’에 대해 잘 알고 있다. 진실을 거짓으로 호도하거나 거짓을 진실처럼 호도하기 위해 쓰는 용어임을 잘 알고 있는 것이다.

 

그런데 이 물타기의 원조는 누구일까?

 

바로 우리 민족의 주적이며 인류의 공적인 ‘딥스’임을 아는 사람은 별로 없다. 그래서 그들의 좀비가 된 공산주의(빨갱이) 집단과 한국에서 그들에 장악된 여야 정치 좀비들이 서로가 ‘물타기’를 통해 거짓을 진실처럼, 진실을 거짓처럼 호도해 왔지 않았던가?

 

그런데 최근 이들에 의해 ‘물타기 끝판왕’을 보여주는 매우 중요한 사례가 하나 나타났다.

 

바로 미국의 보수 방송이라고 할 수 있는 FOX 뉴스가 2020대선에서 당시 미국 선관위가 사용했던 ‘도미니언 개표기’에 대해 조작 가능성을 집중 보도하자 도미니언사는 2021년 1월에 명예훼손을 당했다며 소송을 통해 16억 달러(2조1,000억원) 정도의 벌금을 청구하였고 최근 양측이 합의하여 지난 18일 재판 없이 7.9억 달러(1조원)에 마무리하기로 합의한 사건이다.

 

그런데 이 사건이 시사하는 바는 매우 크다.

 

표면적으로만 보면 2020 미국 대선 부정선거는 일각에서 끊임없이 제기해왔던 ‘음모론’이었으며 가짜 뉴스를 보도한 미국 시청율 1위 방송인 FOX 뉴스는 폭망하게 되었고 지금도 2020 부정선거를 주장하고 있는 트럼프 대통령 또한 음모론을 주장한 ‘또라이’가 되는 것이다.

 

사상 최고의 부정선거였던 2020 미국 대선이 ‘부정선거’라는 진실을 거짓처럼 호도하기 위해 만든 세계 최고의 물타기 전문집단 딥스에 의해 음모로 공작(?)된 것임을 아는 사람들은 과연 얼마나 될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미국 주류 방송 매체인 FOX 뉴스가 보수 우파를 대변하는 대표적인 방송사로 알고 있지만 사실은 결정적인 순간에 국민들의 눈과 귀를 가리기 위해 딥스가 가짜 보수 방송으로 위장시킨 방송사라는 사실은 잘 모르고 있다.

 

한국으로 치면 TV 조선과 같은 방송사쯤 된다.

 

FOX 뉴스의 사주인 루퍼트 머독은 유명한 딥스 요원임을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고 있다. 통상 딥스가 만든 기업들이 그 회사의 로고에 딥스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전시안’(외눈:호루스의 눈)이나 숫자 ‘666’을 교묘히 감추고 있는데 ‘FOX’라는 영문 알파벳에서 그들의 상징인 ‘숫자 666’(상기 그림)을 담고 있다는 놀라운 사실이다.

 

이제 FOX 뉴스가 진정한 보수 방송사가 아니라 딥스가 특수 목적을 위해 보수 방송사로 위장시킨 방송사라면 이번 사건의 물타기 목적이 그대로 드러난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상한 점이 한 두가지가 아니라면 점이다.

 

첫째, 도미니언사는 그동안 부정선거를 가장 많이 주장한 트럼프 대통령이나 부정선거 관련 단체를 고소하지 않고 왜 같은 편이라고 할 수 있는 FOX 뉴스를 고소했을까?

 

둘째, FOX 뉴스는 고소를 당했으면 최소한 일심 판결까지는 가야하고 명예훼손 금액이 상식 밖의 엄청난 금액(16억불)임을 감안할 때 당연히 항소할 수도 있는데도 불구하고 그러한 과정은 왜 하나도 거치지 않고 재판도 하지 않은 채 합의를 선뜻 해 주었을까?

 

셋째, 또한 딥스에 장악된 미국과 대한민국의 전 언론사(좌/우파 언론 포함)가 마치 기다렸다는 듯이 이 내용을 일제히 ‘대서특필’한 까닭은 무엇일까?

 

바로 2020 부정선거라는 ‘진실’을 덮기 위해 ‘FOX조차 2020 대선이 부정선거 아님을 인정했다!’라는 ‘가짜(공작) 뉴스’를 만들어 물타기 함으로써 아직도 깨어나지 않고 있는 국민들을 잠자게 하고 그들의 최대의 적이요 방해꾼인 트럼프를 ‘또라이나 웃음거리’로 만들기 위해서였음을 딥스를 좀 아는 사람들이라면 단박에 알아차릴 수 있다.

 

딥스 기업인 도미니언사가 딥스 방송사인 FOX를 고소하고 딥스에 장악된 재판부를 통해 재판도 없이 서로 합의하게 하고 딥스에 장악된 세계 주류언론들이 기다렸다는 듯이 일제히 보도한 것, 이것이 딥스에 눈먼 사람들을 속이기 위해 자기들끼리 짜고 치는 고스톱 한 판을 멋지게 친 것이 아니고 무엇일까?

 

우리 한국에도 비슷한 사례가 있었음을 우리는 잘 알고 있다.

 

5.9 대선이나 4.15 부정선거 때 보수 논객으로 잘 알려진 조갑*/정규* 등이 갑자기 나타나서 ‘부정선거=음모론’을 주장하면서 짜고 치는 물타기를 해왔지 않았던가?

 

좌파들에게는 ‘보수 논객들마저 부정선거가 아니라고 하지 않는가?’라고 정신 승리시키고 우파들에게는 ‘믿을 수 있는 우파 논객들이 음모론’이라 하니 부정선거를 반신반의하게 만든 것이다.

 

이렇게 교활하고 이렇게 사악한 집단이 바로 우리의 주적 딥스임에도 우리 국민들은 아직까지도 우리의 주적 딥스에 대해 알려고도 하지 않고 한 쪽에서는 ‘종북좌파 빨갱이를 때려잡자!’, 

 

또 다른 쪽에서는 ‘친일파 토착 왜구를 박멸하자!’고 외치면서 오늘도 우리끼리 치고받느라 딥스라는 존재에 대해서는 눈길조차 주지 않고 있으니 그들의 이이제이 프레임이 얼마나 파괴력이 큰 지를 미루어 짐작할 수 있다.

 

그런데 이번에는 그들의 운명을 재촉하는 매를 사서 맞는 격이 되지 않을까?

 

이것을 본 미 군정총사령관 트럼프가 과연 어떤 반응을 보일런지는 보지 않아도 비디오가 될 것 같기 때문이다.

 

하느님이 보우하사 우리나라 만세!

 

2023년 4월 20일 용인수지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