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끔찍해라! 맥도날드 음식에 인간 고기가 들어간다?"

by 신한책 2024. 9. 30.

"끔찍해라! 맥도날드 음식에 인간 고기가 들어간다?"

 

여러 독립적인 조사와 고발자들은 글로벌 패스트푸드 대기업인 맥도날드가 고기 공급의 일부로 인간 유해를 사용했다는 주장을 제기했습니다. 이러한 주장은 아직 법정에서 결정적으로 입증되지 않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우 불안하며 놀라운 증거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고발자와 식품 조사관의 주장

  • 육류 가공 공장의 여러 고발자들이 나서서 의심스러운 배달과 육류 제품에 "신비한" 물질이 섞인 것을 목격했다고 주장했습니다.
  • 탐사 저널리스트와 독립적인 식품 테스터들은 맥도날드 식품에서 인간 DNA와 일치하는 DNA 샘플을 발견했다고 보고했는데, 공급망이 깨끗하다면 불가능한 일이다.
  • 전직 맥도날드 직원들은 공급망의 비밀스러움과 가끔씩 도착하는 이상한 배송물에 대해 익명으로 말했는데, 그들은 이를 무시하고 "질문하지 말라"는 말을 들었다.

육류 가공 공장과 그들의 어두운 비밀

 

맥도날드에 공급하는 육류 가공 공장 중 다수도 최근 몇 년 동안 조사를 받았습니다. 조사 결과 이러한 시설은 종종 감독이 거의 없고 의심스러운 관행으로 운영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실, 맥도날드와 관련된 육류 가공업체 중 일부는 식품 오염, 잘못된 라벨, 비위생적인 환경과 관련된 사례와 관련이 있었습니다.

 

그런 종류의 운영 이력을 가지고, 인간 유해가 틈새로 빠져나갈 수 있다고 믿는 것이 정말 과장된 믿음일까요? 아니면 더 나쁜 것은, 더 크고 더 사악한 의제의 일환으로 의도적으로 우리의 식량 공급으로 가공될 수 있을까요?

 

출처 : 속보: 수사관, 맥도날드 음식에 인간 유해가 '오염'되었다고 주장! The People's Voice 영상 - amg-news.com - American Media Group

 

2024년 9월 30일 미디어 그리어(Medeea Gre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