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5 총선은 부정선거 : 외부와 무선통신 통해 조작하는 디지틀 부정"
저는 오늘 이번 부정선거의 의혹이 되고 있는 투표지 분류기에 대하여 제가 알고 있고 확인한 사실을 공개하고자 합니다.
1. 이번 4.15총선에 투표지 분류기는 전국 251개 개표소에 1,165대가 설치되었습니다.
2. 한틀시스템은 투표지분류기 기술지원 인력 총 54명을 전국에 배치하여 이번 총선을 지원했습니다.
3. 이번 총선에 사용된 투표지 분류기는 노트북과 프린터가 내장된 일체형이며, OS는 Windows 10이 설치됐습니다.
4. 노특북에 인터넷선은 연결되지 않았으며 wifi 기능은 확인하지 못하게 아이콘이 숨겨져 있었고 ipconfig로 확인하면 알 수 있습니다.
5. 투표지분류기에는 직인 센서와 스펙트럼 센서가 각각 있었으며 스펙트럼 센서의 위치는 왼쪽 상단 커버를 열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개표 상황표에 QR 코드가 인쇄된 시점은 투표지분류기에서 분류 작업을 마친 후 개표상황표에 선거인수, 투표용지 교부수, 후보자별 득표수, 재확인대상 투표자수를 표기하는 단계에서 내장된 프린터로 인쇄했고, 이후 수기로 작성되는 최종 개표 상황표가 작성됐습니다.
7. 투표지 분류기를 검증하면 사전투표지에 찍힌 QR 코드 내용을 읽을 수 있는 스펙트럼 센서 장착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노트북을 확인하면 비공식 프로그램 설치여부 및 화웨이 중계기와 무선통신을 한 wifi 사용여부를 검증, 확인할 수 있습니다.
8. 이번에 사용된 노트북의 HDD는 1개 뿐이며, 투표지를 읽고 분류한 모든 데이터의 훼손 및 장애발생을 대비하여 어딘가로 실시간 백업을 한다는 사실을 한틀시스템 관계자로부터 들었습니다. 따라서 노트북을 검증, 확인하면 중계기를 통한 백업 데이터 전송경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9. 개표상황표에 표기된 해당 선거구 선거인수를 알기 위해서는 메인 서버와 무선 통신을 해야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선거구, 선거인수가 인쇄된 개표상황표가, 바로 투표지분류기가 메인서버와 무선 통신을 했다는 증거입니다.
10. 이번 총선에서 기술 지원을 했던 관련자는 선관위에 사업을 수행하면서 직 간접적으로 취득한 일체의 정보 및 자료를 외부에 누설 반출하거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민,형사 고발 및 손해배상을 감수하겠다는 보안 각서를 제출하였기 때문에 진실을 밝히는데 직접 나서지는 못하고 있으나 한틀시스템 관련자는 역사의 진실을 밝히는데 용기를 내어 동참을 해 줄 것을 호소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총선에 사용된 투표지 분류기와 내장된 노트북의 데이터가 훼손되기 전에 하루빨리 물증 확보와 수사를 촉구합니다.
2024년 12월 20일 백두산tv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