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한민국 역대 대통령과 딥스”

by 신한책 2023. 2. 5.

 

“대한민국 역대 대통령과 딥스”

 

우리는 이번 미국의 사태를 통해 “딥스”(딥스테이트:그림자정부)라는 실체를 알게 되었고 특히 미국의 역대 대통령 중에서도 친딥스 대통령이 있고 반딥스 대통령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미국에 트럼프까지 45명의 대통령이 있었지만 딥스에 저항했던 대통령은 사실 손꼽을 정도다. 7대 앤드루 잭슨과 16대 에이브럼 링컨, 그리고 35대 존 F 케네디와 40대 로널드 레이건 등 네 명의 대통령이 반딥스 편에 섰던 대통령이고 강력히 저항했던 링컨과 케네디는 그들에 의해 무참히 암살되는 비운을 맞기도 했다.

 

그리고 그들과 노골적으로 각을 세운 대통령이 바로 45대 트럼프 대통령이다. 사실 트럼프 대통령은 그들에 저항한 정도가 아니라 그들을 모두 쓸어내겠다고 죽기를 각오하고 대통령에 출마한 유일한 대통령임을 알게 된 것이다.

 

그런데 한국의 역대 대통령들은 어떨까? 소설식(?)으로 한번 꾸며보자.

 

지금까지 12명의 대통령이 있었지만 마지막까지 그들에 저항한 대통령을 꼽으라면 박정희, 전두환, 박근혜 대통령 세사람 정도에 불과하지 않을까? 나머지는 거의 전부 딥스에 충성(?)한 자들로 보면 틀림없다.

 

이승만은 그들을 역 이용해 건국까지는 해냈지만 딥스가 공작한 6.25 전쟁을 막지 못했고 그들에 의해 자행된 3.15부정선거에 눈과 귀를 막아 대통령의 직분을 다하지 못한 책임이 있다.

 

왜 그런지 한번 따져보자. 6.25 전쟁의 책임은 채병덕 육군참모총장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지금도 수수께끼로 남아 있는 “10대 불가사의”가 전부 딥스의 좀비였던 채병덕이 만든 작품이기 때문이다.

 

6.25 전쟁 직전 그 당시 잘하고 있었던 신태영 총장을 갈아치우고(50년 4월) 딥스의 하수인인 채병덕을 육참총장으로 임명한 장본인이 신성모 국방장관이었고 신성모를 국방장관으로 임명한 사람이 바로 이승만이었으니 6.25전쟁의 가장 큰 책임은 이승만에 있게 됨을 우리는 간파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또 3.15 부정선거 때는 어땠을까?

 

수하 핵심 장관들을 전부 딥스 하수인으로 채운 것이 최대 실책이었다. 부통령 이기붕, 내무장관 최인규, 법무장관 홍진기 등이 전부 딥스 하수인들이었으니 딥스가 획책한 3.15부정선거는 막을 자가 아무도 없었던 것이다.

 

박정희는 딥스에 끝까지 저항하다 그들에 의해 무참히 시해를 당한 케이스다. 당시 미국 딥스 대통령 카터는 박정희에게 노골적으로 협박했다.

 

‘유신헌법을 철폐하지 않으면 미군을 당장 철수시키겠다!’는 것이었다.

 

그러한 협박을 받은 박정희는 위기의식을 느끼고 비밀리에 핵무기를 만들어 놓는다. 미군이 철수해도 자주국방을 하기 위해서였다.

 

준비가 얼마나 치밀한 대통령인가? 그러나 그는 1979년 7월 딥스 대통령인 지미 카터와의 마지막 담판이 깨지고 그해 10월 26일 딥스의 좀비였던 김재규에게 무참히 시해를 당하지 않았던가?

 

바로 이것이 목숨을 걸면서까지 나라를 지키겠다는 살신성인의 자세가 아니던가?

 

전두환은 어땠을까?

 

전두환 역시 그들에 저항해 나라를 위기에서 구한 대통령이다. 10.26 그 혼란 상황을 잘 수습하여 나라를 안정 모드로 만들었고 딥스가 제2의 6.25 전쟁을 획책하기 위해 북한 특수군 600명을 광주에 몰래 잠입시켰으나 그들을 거의 전부 궤멸시켜 버린다.

 

그 당시 딥스의 최대목적은 광주교도소에 수감되어 있던 시국사범 2,000여명을 탈출시켜 전국적 봉기의 불씨로 삼으려 했다. 그런데 교도소 습격정보를 미리 간파한 전두환은 공수부대를 몰래 매복시켜 북한 특수군 430명을 그 자리에서 사살하여 제2의 6.25를 막은 것이다.

 

전두환은 대통령이 됐지만 미국 방문을 할 수 없었다. 딥스가 장악한 미국 정부가 전두환의 방문 요청을 보복 차원에서 묵살했다.

 

할 수 없이 전두환은 그들이 내민 “딜”을 수락한다. 박정희가 만든 핵무기와 설계도면을 딥스에 건네주고 5.18 북한 특수군 잠입사건을 비밀에 부치는 조건이다. 그러나 그는 마지막까지 양심을 잃지 않았다.

 

북한 특수군 투입 사실을 회고록에다 썼고 바로 그러한 일 때문에 지금까지 그들에 의해 고난(?)을 당하고 있다.

 

박근혜 대통령은 또 어땠을까?

 

박근혜 대통령은 탄핵을 당해 옥에 갇히기 전 두 번이나 딥스에 강하게 저항하여 나라를 위기에서 구한 유일한 대통령이다.

 

2016년에 정전협정 당사국인 미국의 딥스 대통령인 오바마와 중국의 시진핑, 그리고 북한 김정은은 “북한 핵을 현 상태에서 동결하고 정전협정을 평화협정으로 바꾸기로 합의”하고 2016년 5월 4일 당시 미국 국가정보국장 제임스 클래퍼를 한국에 보내 박근혜 대통령을 설득했지만 박근혜 대통령은 일언지하에 거절한다.

 

박통은 ‘북핵의 완전 폐기가 없이는 평화협정은 절대 없다’고 못박은 것이다. 바로 이 사건으로 인해 딥스에 의해 박통이 탄핵을 당하게 되는 가장 큰 동인이 되기도 한다.

 

또 한 번의 경우에는 딥스에 장악된 당시 새누리 지도부들이 박통 하야를 압박했다. 조중동을 비롯하여 친박실세 8명이 앞장서서 압박하고 새누리 지도부는 하야 당론까지 만들어 박통을 압박했으나 2016년 12월 6일 그는 하야를 결국 거부한다.

 

만약 박통이 2016년 5월 딥스가 제안한 ‘평화협정’을 수락했다면 어땠을까? 미군은 바로 철수했을 것이며 미군이 없는 한국이 북한에 접수되는 시간은 채 일주일도 걸리지 않았을 것이다.

 

또 그분이 하야 당론을 수락했다면 어떻게 되었을까? 내각제 개헌이 일사천리로 진행되어 아마 지금쯤은 중공 속국이 되어 있을 지도 모르는 일이 아닌가? 그런데 대부분의 국민들은 딥스의 실체를 몰랐고 딥스에 장악된 언론들이 자행한 박통 마녀사냥에 덩달아 장단을 맞추었으니 나라가 이 지경까지 간 것도 따지고 보면 천지분간을 제대로 못했던 우리 국민들 업보가 아닐까?

 

지금도 박근혜 대통령은 4년이 넘게 차디찬 옥중에서 침묵으로 그들에 저항하고 있다. 이런 위대한 대통령을 두고 지금 우리는 무엇을 하고 있는 것일까? 그들에 저항하기는커녕 딥스가 만든 프레임, 즉 내년 대선 때 ‘윤석열이 좋니, 최재형이 더 좋니?’ 하면서 갑론을박들이 한참이다.

 

천손 하늘 민족의 국민들아, 이제 제발 잠에서 깨어나라!

 

헌법 84조를 벌써 잊었는가? 박근혜 대통령은 탄핵을 당하신 적이 없으시다! 그리고 무엇보다 그분에게는 남은 임기가 있다. 지금도 합법 대통령이신 박근혜 대통령의 복귀 없이는 법치국가 대한민국은 영원히 없는 것을 알아야 한다!

 

탄핵이 원천 무효였으니 탄핵 이후 지금까지 딥스에 의해 자행된 모든 것은 자동 무효가 되어야 하는 것이 아닌가?

 

지금이라도 늦지 않다, 정신 차리자!

 

우리는 이길 것이고 이겨야 하며 이기게 되어 있다!

 

하느님이 보우하사 우리나라 만세!

 

2021년 5월 10일 용인 수지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