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한민국이 딥스 식민국가인 빼박 증거"

by 신한책 2025. 3. 28.

"대한민국이 딥스 식민국가인 빼박 증거"

 

여러분은 우리의 조국 대한민국이 세계적 거악의 집단인 ‘딥스테이트’(딥스 :그림자 정부)의 식민국가라고 한다면 “무슨 뚱딴지 같은 소리를 하느냐?”라고 치부하실지 모르겠습니다. 아마 모르긴 해도 딥스 식민국가는 고사하고 ‘딥스테이트’ ‘딥스’라는 용어를 들어 본 적이 있는 국민들이 5,300만 국민 중에 1%도 채 안 될 것입니다.

<상기 짤은 딥스가 통제하고 있는 소위 국제기구입니다. 미국은 트럼프 대통령 덕분에 국민 80%가 딥스를 알고 있는데 유독 천손민족인 우리 한민족은 국민 1%도 모르고 있으면서 그들의 노예가 되어가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 중에서 ‘나, 딥스 알고 있어’라고 하시는 분들은 그나마 대한민국 1%에 해당하는 깨어있는 분들이시고, ‘그래 맞아, 한국은 딥스 식민국가야!’라고 인정하시는 분들은 0,1%에 해당하는 국제 정세에 대단한 통찰력을 가지신 분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우리의 조국 대한민국은 지난 2017년 3.10 사기/불법 탄핵으로 법치와 주권이 세계적 거악의 집단 딥스에게 강탈당했으며, 언론의 통제권과 국가 통치권 전체가 적에게 넘어가 헌정질서가 중단된 것이 움직일 수 없는 팩트입니다.

 

이 사실은 여러분들이 아시든 모르시든, 인정하시든 안 하시든 아무런 상관이 없습니다. ‘진실은 백 사람이 거짓이라고 해도 여전히 진실이고, 거짓은 백 사람이 진실이라고 해도 여전히 거짓이다’라는 말이 있듯이, 진실은 숫자로 결정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다행하게도 보수우파 여러분들 중에는 3.10 탄핵 이후 치러진 모든 선거가 다 부정선거라고 알고 있고, 부정선거는 중앙선관위가 전산 조작과 사전선거 투표지 부풀리기를 통해 저질러왔음을 잘 알고 계십니다. 그래서 ‘중앙선관위를 해체하라!’고 외치고 있기도 합니다.

<상기 짤은 작년 총선때 여야 정당별 당일 투표와 사전선거 전국 득표율 현황입니다.대한민국 주권이 사라진 불편한 진실입니다. 이것을 보고도 우리의 주권이 살아 있다고 하는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일까요?>

 

그런데 여러분들은 대개 중앙선관위 배후에 “중공”이 있다고 착각하고 있습니다. 중공이 한국의 부정선거는 물론이고, 미국을 비롯하여 전 세계 부정선거를 획책해 온 국가로 인식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것은 전혀 잘못된 것입니다.

 

중공은 소련과 함께 한 때 딥스가 건국한 공산주의 국가임에는 틀림없지만, 전 세계 부정선거를 저지를 만큼의 파워와 조직력 그리고 금권력을 갖춘 국가는 결코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도 오히려 이 가짜 뉴스를 부추기는 유튜브도 많고, 부정선거를 주장하는 단체 중에도 고집스럽게 선관위 배후에 “중공”이 있다고 유달리(?) 강조하는 단체도 있다는 사실입니다. 그런데 이것은 부정선거의 “진짜 몸통= 딥스”라는 진실을 가리기 위해 딥스가 ‘물타기 전략 차원’에서 그들을 통해 전파/세뇌시키는 프레임 전략임을 알아야 합니다.

 

최근에 스카이데일리가 가짜 뉴스로 보도한 ‘중공간첩 99명설’도 그러한 차원에서 딥스가 만들어낸 ‘내러티브’임이 다 밝혀졌잖습니까?

https://www.youtube.com/watch?app=desktop&v=Mg9CDWEircs#bottom-sheet

<KBS 추적 60분에서 스카이데일리가 보도한 '중공간첩 99명설' 기사 내용은 완전히 가짜 뉴스임을 다 밝혔습니다. 한국의 보수 우파가 농락당한 것입니다. 이것이 딥스 작품임을 알만한 사람은 익히 다 알고 있었습니다.>

 

중공이나 북한은 한 때 딥스가 세운 괴뢰국가였지만, 대한민국 주권을 강탈해 간 거악의 본체는 결코 아닐 뿐만 아니라, 될 수조차 없는 국가입니다.

 

우리나라 헌정을 중단시켜 나라의 법치와 주권을 강탈해 간 우리의 원수요 주적인 딥스테이트는 1871년부터 세계 최강 국가라고 할 수 있는 미국을 접수한 세계 최고의 악당 세력이며, 지금 미국 본토에서 트럼프 화이트햇과 마지막 결전을 앞두고 있는 가짜 유대인 ‘카자리안 마피아’(딥스)임을 한시도 잊어서는 안 됩니다.

 

이놈들이, CIA/MI6/모사드 등 세계 3대 첩보부대를 거느리고, 유엔과 WEF(세계경제포럼) 그리고 BIS(국제결제은행) 등 국제기구와 NATO 국가 전체를 통제하면서, 미 군산복합체와 함께 전 세계 주류미디어 600개를 인공위성으로 매일 매일 통제하고 있는, 세계 최고의 파워 집단입니다.

<상기 짤은 딥스테이트가 누구인지를 잘 설명해 주고 있습니다. 미국의 모든 부분과 국제기구를 다 통제하고 있는 거악의 실체입니다. 이 거악의 집단이 트럼프 화이트햇의 공격을 받고 마지막 몸부림을 치고 있는 것이 세계 핵전쟁입니다.>

 

중공이나 소련 등 모든 공산주의 국가를 만든 공산주의 원조라고 할 수 있는 놈들이고, 이 지구를 ‘공산주의 단일 정부’로 만드는 것이 그들의 목표인 ‘신세계 질서’(New World Order)의 본질입니다.

 

그들은 2021년부터 사기 펜데믹을 일으키고, 전 지구촌 차원으로 살인 백신을 접종시켜, 지구 인구를 5억 미만으로 감축시키려는 상식 이하의 목표를 가진 집단인데, 그들이 지구 인류를 노예로 만들려는 궁극의 아젠다가 바로 ‘CBDC’(중앙은행 디지털 통화)입니다.

 

인류 노예 프로그램인 CBDC는, 그동안 문재인 정부에서 시작되어 윤석열 정부에서 준비되어 왔고, 이제 본격 추진하겠다는 뜻입니다. 이것이 바로 윤석열 정부가 그들의 ‘노예 정부’인 빼박 증거라고도 할 수도 있습니다.

 

CBDC는 쉽게 이야기하면, 비트코인과 같은 가상화폐를 한 국가의 법정화폐로 만들어 현금 대신에 결제용 화폐로 통용시키는 것입니다. 이 CBDC는 일부 국가에서 시범 운용했고 많은 문제점이 드러나 폐기하기도 했지만, 유독 대한민국이 동양권에서는 처음으로 이번 4월 1일부터 6월 말까지 10만 명이 참가하는 시범 운용에 들어간다고 최근 한국은행에서 공식 발표했습니다.

 

그들의 최대 주적인 천손 한민족을 가장 먼저 그들의 노예 민족으로 만들어, 기어이 말살시키고야 말겠다는 강한 의지의 표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CBDC의 개념도입니다. 시중은행에 있는 본인계좌가 한국은행으로 강제 이전되면서 인간을 통제의 수단으로 활용하겠다는 것이 딥스가 추진하려는 CBDC의 본질입니다. 적이 누구인 줄을 모르니 적이 안방에서 무슨 짓을 하는지도 모르고 있습니다.>

 

상기 도표에 CBDC가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이 상행위를 하고 카드를 긁으면, 지금과 같은 방식의 경우에는 은행에 잔고가 있다면 아무런 제약을 받지 않습니다. 그런데 앞으로 CBDC가 시행되면 은행에 있는 내 돈이 전부 한국은행에 계좌를 터서 강제 입금되고, 한국은행이 승인해야만 결제가 가능해 진다는 사실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사사건건 반 정부(반 딥스) 입장을 보이는 사람들은 리스트화되고, 그 리스트에 들어간 사람들의 경우는 결제가 막힐 수 있다는 점입니다. 국민 개개인이 가진 돈을 딥스가 대주주로 있는 ‘BIS’(국제결제은행)의 계열사나 마찬가지인 한국은행이 통제하게 함으로써, 일반 국민이 딥스의 간접 통제를 받는 무시무시한 전체주의 사회가 실현될 수도 있는 것입니다.

 

한국은행은 겉으로는 대한민국 정부기관인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대한민국과는 전혀 상관없는 딥스가 세운 BIS가 대주주인 독립법인입니다. 이미 전 세계 179개 중앙은행의 화폐 발행권을 딥스가 행사하고 있는데, 이제는 그 나라 국민들의 화폐 사용권까지 딥스가 행사하겠다는 무서운 음모가 아니고 무엇이겠습니까?

 

바로 이러한 문제점 때문에, 미국 트럼프 대통령은 작년 대선 때 ‘CBDC를 절대 추진하지 않겠다’고 공약으로 내걸었고, 대통령이 된 직후 'CBDC 금지 행정명령'에 서명함으로써 공약을 지켰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1월 28일 백악관에서 CBDC금지 행정명령에 서명함으로써 약속을 지켰습니다.>

 

그런데 우리나라는 상황이 완전히 다릅니다.

 

최근 행정안전부에서는 지난 3월 14일부터 ‘모바일 신분증’을 발급하기 시작했고, 각종 선전매체를 통해 발급하라고 홍보까지 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신분증은 주민증에 IC칩을 박고 스마트 폰에 태깅만 하면 간단히 모바일 신분증이 됩니다.

 

외형상으로는 굉장히 편리한 것 같지만, 이 모바일 신분증을 추후 CBDC와 연동시키면 이것이 바로 '짐승의 표 666'이 됩니다. 딥스는 과거 미국의 오바마 정부 때 ‘베리칩’(짐승의 표)을 사람의 손 안에 심는 정책을 강력히 추진했지만, 당시 보수적인 기독교 교단의 반대로 무산된 적이 있습니다.

<지난 3월 14일부터 윤석열의 행정안전부는 모바일 신분증 발급을 동네마다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짐승의 표 666 베리칩인 줄을 전혀 모르고 있고, 이것이 바로 윤석열 정부가 딥스의 노예정부임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손안에 심는 베리칩을 디지털화된 주민증에 박고 스마트폰으로 결제토록 하면, 마찬가지의 효과를 보면서도 베리칩이라는 거부감을 없앨 수 있다는 장점까지 있게 됩니다. 말하자면 좀 더 진화된 '666 베리칩'을 통해 사람들을 마음대로 통제하는 시대를 천손민족인 한국에서 가장 먼저 열겠다는 뜻이 됩니다.

 

그런데 이 엄청난 딥스의 아젠다를 보수우파 국민들이 영웅시하는 윤석열 정부에서 추진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이 정책을 가장 앞장서서 추진하는 곳은 바로 한국은행이고, 문재인 정부 임기 말에 임명된 이창용 한은총재가 밀어붙이고 있습니다.

 

이 총재는 하버드대 대학원에서 박사학위를 받았고, 딥스의 대표적인 세계적 금융 기구인 IMF의 아시아 태평양 국장을 역임한, 딥스의 대표적인 실세라 할 수 있습니다.

 

형식은 문재인이 임명했지만, 실제로는 이 나라의 주인인 딥스가 문재인에게 대한민국의 CBDC 추진을 위해 2022년 4월에 임명을 시켰다고 볼 수 있고, 윤석열 정부들어 CBDC가 거의 마무리가 되었으니, 이것 하나만 보아도 윤석열 정부가 문재인 정부와 똑같이 딥스의 꼭두각시 정권임이 명약관화해지지 않나요?

 

그런데 너무나 안타깝게도 지금 대한민국에서는 보수우파가 다 사라졌습니다.

 

이번 윤의 엉터리 비상계엄령으로 보수우파 전체는 머리가 깨져도 윤석열을 지지하는 ‘대깨윤’이 다 됐기 때문입니다. 이미 윤석열은 헌재 최후 변론에서 자신의 주인 딥스에게 ‘기각만 해 주신다면 대통령직에 복귀하여 개헌(내각제 개헌)에 나서겠다’고 하지 않았습니까?

 

여러분들이 구국의 영웅으로 받드는 윤석열은 헌재 최후 변론에서 ‘기각되어 대통령직에 복귀된다면 부정선거의 몸통 선관위부터 해체하겠다’는 워딩은 한마디로 하지 않았습니다. 왜 그랬을까요?

 

<윤석열은 헌재 최후 변론에서 기각되어 복귀되면 부정선거를 잡겠다고 하기보다는, 딥스의 아젠다이며 우리 민족의 말살프로그램인 '내각제 개헌에 나서겠다'고 했는데도, 대깨윤이 다 된 어리석은 보수우파는 '우리 열이 하고 싶은거 다해!'라고 하고 있습니다.>

 

내각제 개헌은 바로 중공속국으로 가는 급행열차입니다. 여러분들은 내각제 개헌을 진심으로 찬성하시나요? 또 그가 약속한 5.18 폭동을 헌법전문에 넣겠다는 것도 진정으로 찬성하시나요?

 

그리고 무엇보다 딥스의 가장 큰 아젠다인 우리 천손민족을 노예로 만드는 CBDC도, 이제 여러분들이 대깨윤이 다 되었으니 ‘우리 열이 마음대로 해!’라고 하실건가요?

 

‘도둑을 맞으려면 개도 짖지 않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이미 주머니에 든 지갑은 물론이고 영혼까지 딥스에게 다 털렸는데도, 너무나 죄송하지만, 털렸다는 그 사실조차도 모르고 있고, 더 심각한 것은 모른다는 그 사실조차도 모른다는 사실입니다.

 

부처님은 금강경을 통해 ‘가짜를 가짜로 제대로 보아야만 진짜(진리)를 볼 수 있다’고 하셨는데, 여러분들은 가짜를 한사코 진짜라고 우기고 있으니 어떻게 진짜를 알아보실 수 있겠습니까?

 

천손 지혜의 민족로서 지금이라도 체통을 지켜주실 것을 간절히 소망합니다.

 

하느님이 보우하사 우리나라 만세!

 

2025년 3월 28일 용인수지에서 운각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