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대통령이 소아성애자(딥스)들에게 최후 통첩성 메시지를 날렸다.>
"무시무시한 트럼프의 최후통첩?"
상기 메시지는 트럼프 대통령이 최근 ‘소아성애자’들에게 보낸 무시무시한 최후 통첩성 메시지다. 글자 크기를 매우 작게한 것은 특별한 의미가 있을 것이다. 이 메시지가 소아성애자들에게만 보내는 비공식 메시지라서 그럴까?
그런데 딥스들은 대부분 소아성애자들인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딥스에게 보내는 최후통첩성 메시지라고 할 수 있다.
상기 메시지 내용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당신(소아성애자 : 딥스)이 24시간 이내에 체포를 거부할 경우 대통령령에 의해 당신이 있는 곳에서 즉각 처형되게 된다. 예외는 인정하지 않는다.
대통령령은 모든 ‘소아성애자’를 처형하는 것이다.
내가 이렇게 메시지를 낼 수밖에 없는 것은 세계의 미디어 대부분이 현재 미합중국의 RICO법 아래 재판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미국에서 세계로 보내는 메시지는 이렇다.
'지금이야말로 치유의 때이고 새로운 내일을 건설할 때다. 진실과 정의, 명예와 품성이 가득한 세상을 만들 때다. 우리 자신과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
F.B.I. 특별 프로젝트의 가장 중요한 지명 수배 리스트에 있는 사람들에게 나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정치인, 황태자, 비즈니스 CEO 등 당신이 어떤 사람이든 당신이 리스트에 있다면 이 메시지는 당신에게 적용된다.
나는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남녀(소아성애자)에게 가장 가까운 경찰 기관에 자수할 것을 권고한다.
신병 인도 서류는 그 경찰 기관에 전송되고 당신은 미국으로 이송되고 재판을 받게 된다.
24시간 이내에 체포를 위한 출석을 거부할 경우 당신의 이름은 대통령령에 추가되고 나는 경찰에 당신을 추적해 당신이 있는 곳에서 처형하도록 지시하게 된다. 예외는 인정하지 않는다.
나의 다음 대통령령은 모든 소아성애자를 처형하는 것이다.
이 세상 사람들에게 신의 축복이 있기를, 그리고 미국에 신의 축복이 있기를...”
[분석]
이미 세계 계엄령 이후에 기소/체포 대상자가 무려 42만명이나 된다고 한다. 이 42만명을 한꺼번에 체포하여 압송하기에는 물리적으로 시간이 많이 걸린다고 보았을까?
그래서 일단 기소장을 날리고 대부분 체포를 거부할 것을 알기 때문에 바로 경찰이 현장 사살을 할 수 있도록 조치를 하는 것일까?
'나의 다음 대통령령'이란 무엇일까?
평상시의 대통령령이 결코 될 수 없고 군사 계엄령 하의 군정총사령관의 명령이라는 뜻이 아닐까?
<트럼프 대통령이 최근 사우스캐롤라이나 랠리에서 45-47란 숫자가 박힌 모자를 쓰고 있다.>
위의 사진은 최근 사우스캐롤라이나 랠리에서 있었던 사진이다. 그런데 트럼프가 쓴 모자 옆면에 ‘45-47’이라는 숫자가 박혀있다.
이 숫자의 뜻은 무엇일까?
미국 45대 대통령 트럼프,
미국 46대 대통령 트럼프(사실은 군정 총사령관),
미국 47대 대통령 트럼프(사실은 19대 대통령)
이라는 뜻이 아닐까?
소아성애자에게 그리고 그가 없애 버리겠다고 공언한 ‘딥스’에게 세계적인 군사 계엄령(Martial Law) 발동이 다 되었으니 죽을 마음의 준비를 하라는 뜻이 아닐까?
이제 그때가 가까이 온 것만은 틀림없는 것 같다.
하느님이 보우하사 우리나라 만세!
2023년 7월 3일 용인수지에서 운각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