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시 딥스 손사인 선보인 윤석열"
윤석열은 작년 9월 8일 영국 엘리자베스 여왕 장례식에 참석하면서 비행기 트랩을 내려올 때(하단 사진 왼편) 오른 손을 양복 안으로 집어 넣는 딥스의 꼬붕들이 하는 '손사인'을 보여주었는데 어제(3월 16일) 일본 기시다 총리 공관에 도착하여 또다시 문제의 똑같은 '딥스 손사인'을 보여 준 것이다.
그가 일각에서 제기하고 있는 딥스의 정식 요원일까?
딥스는 미국의 주적일뿐만 아니라 이 지구 인류의 주적이며 특히 우리 대한민국의 최대 주적이기도 하다. 임진왜란을 이 놈들이 일으켰으며 6.25 전쟁도 이 놈들에 의해 자행됐다는 것이 지금 팩트로 드러나고 있다.
만약 윤석열이 딥스의 꼬붕이라면 이 나라는 어떻게 되는 것일까? 대한민국의 대통령이 우리 주적의 간첩(?)이 되는 어마어마한 일이 되는 것이다.
미국의 트럼프 대통령은 최근 미국에서 세번이나 연설을 통해 '딥스'를 미국의 적으로 명확히 규정하면서,
"그들을 쓸어버리겠다, 그들을 해체하겠다, 그들을 없애 버리겠다고 했다!"
그의 이 말에는 조만간 전세계 계엄령과 긴급방송 EBS를 발동하고 32개국으로 편성되어 있는 세계 계엄군을 이용, 이 지구 각국에 스며있는 인류의 적 딥스를 '뿌리뽑아 없버리겠다'는 청천벽력과 같은 최후 통첩이 아닐 수 없다.
작년 5월 사우디의 실력자 빈 살만 왕세자는 "조만간 EBS가 발동되면 이 지구상에 있는 딥스 요원 50만명이 어디론가 사라질 것이다!"라는 엄청난 이야기를 했다.
우리는 이 말이 무슨 뜻인지 잘 알고 있다.
그런데 우리의 최대 관심은 대한민국 대통령 윤석열도 빈 살만 왕세자가 이야기한 '사라지는 대상'에 포함될 것이냐 하는데 있다. 만약 윤석열이 세계 계엄군에게 체포된다면 우리 국민들이 우리나라 대통령이 세계의 계엄군에 의해 강제 체포(?)되는 굴욕을 보아야 하기 때문이다.
그런데 너무나 안타깝게도 대한민국은 현재 트럼프 화이트햇 군단의 32개 동맹국에 빠져 있다는 사실이다.
우리 국민은 이제 대통령 윤석열에게 이 나라 주인된 도리로써 당당히 요구해야 하지 않을까?
"당신이 딥스 꼬붕인지 아닌지를 분명히 밝혀달라고!"
하느님이 보우하사 우리나라 만세!
2023년 3월 17일 용인수지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