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자들의 예언과 한민족 시대”

by 신한책 2023. 3. 29.

 

 

“성자들의 예언과 한민족 시대”

 

인류의 미래를 예언한 많은 성자들이 있다. 

 

어떤 예언을 했는지 정리해 보니 놀랍게도 ‘한민족 시대’가 오면서 한결같이 대한민국이 세계의 중심국가, 정신지도 국가가 되고 인류를 깨달음으로 인도하여 구원할 것이라고 한다.

 

또한 구시대의 모든 질서가 폐기되면서 한민족에 의한 새로운 ‘운영체계’가 이 지구의 새로운 질서로 자리 잡으면서 ‘물질이 조화된 새로운 정신문명’(정신+물질) 시대를 연다는 것이다.

 

이 예언이 이루어진다면 우리 한민족은 정말 대단한 민족이 되는 것이 아닐까?

 

하나하나 짚어 보자.

 

1, 태호복희 예언

 

배달국 5대 천황의 12번째 아들

최초의 숫자와 태양력과 8괘, 그리고 주역을 발명하면서 아래의 예언을 남김.

 

“始於艮 終於艮(시어간 종어간)”

 

“인류문명의 시작도 간방(한국)에서, 마무리도 간방(한국)에서 한다!”

 

ㅡ 즉 인류문명의 시작과 끝을 인류의 시원 민족인 한민족이 담당한다는 뜻.

 

2, 공자님 예언

 

같은 동이족이었던 공자님은 ‘설괘전’을 탈고하면서 다음과 같은 예언을 함.

 

“成言乎艮(성언호간)”

 

“진리(말씀)가 간방(한국)이라는 곳에서 이루어진다!”

 

ㅡ 즉, 인류문명의 마지막 때 진리의 꽃을 피우는 민족이 바로 한국이라는 뜻.

 

3, 예수님의 예언

 

천상에 계시는 예수님(사난다 임마누엘)이 한민족에게 주시는 메시지에서

 

“유대민족(딥스?)의 '분열과 팽창'의 시대는 가고 한민족에 의한 '조화와 통합'의 황금시대가 도래한다. 알파로 다시 돌아가는 것이 아니라 '오메가'에서 완성을 이루어야 하는데 그것이 바로 이 지구에서 "정신과 물질문명이 조화를 이룬 지상천국"을 건설하는 것이다.

 

구시대의 모든 사회체계는 폐기되어야 하고 한민족에 의해 새로운 "운영체계"를 준비해야 한다.”

 

ㅡ 즉 예수님은 ‘조화와 통합’(융합을 통한 조화/상생), 정신+물질문명에 의한 지상천국 건설을 위해 전혀 새로운 “운영체계”가 한민족에 의해 만들어져야 한다는 뜻.

 

4, 멜기세덱 제사장의 예언

 

아브라함에게 11조를 가르친 위대한 제사장

 

“동방의 작은 나라 한국이 인류를 빛으로 인도할 것이다. 이제 전 세계인들이 한국을 주목하게 될 것이다. 한국이 지구 인류를 구원할 것이고, 인류를 깨달음으로 인도할 것이다.

 

모든 인류의 종교와 사상을 하나로 통합해서 더 이상 지구 행성에 투쟁과 증오가 없는 ‘지상낙원’을 만들어 갈 것이다.

 

어둠(딥스?)이 최후의 발악을 하며 마지막 몸부림을 치고 있으나 이제 곧 빛이 나와 모든 어둠을 물리치고 빛이 승리할 것이다.

 

ㅡ 즉 딥스에 의한 어둠의 시대는 끝날 것이며 빛의 민족 한민족이 인류를 빛(깨달음)으로 인도하여 구원할 것이며 지상낙원’을 만들 것이라는 뜻.

 

5, 루마니아 게오르규 신부

 

소설 25시로 노벨 평화상을 수상한 작가

 

"물질문명의 한계에 달하는 절망의 시간이 24시라면 25시는 새로운 문명이 시작되는 시간이다. 새로운 문명이 시작될 때 그 주역은 한국이고 그 사상은 바로 ‘홍익인간(弘益人間)’ 정신이다“

 

ㅡ 즉 물질문명이 한계에 달하면서 한민족에 의한 새로운 정신문명(물질이 조화된)이 오고 ‘홍익인간’ 사상이라는 새로운 ‘운영체계’로 인류를 구원한다는 뜻.

 

6, 슈타이너 박사 예언

 

인지학 창시자이며 미래 예언가.

 

“인류문명의 대전환기에는 새 문명, 새 삶의 원형을 제시하는 성배의 민족이 반드시 나타난다. 그 민족은 개인적으로나 집단적으로 탁월한 영성을 지녔으나 외세의 침략과 내부의 폭정으로 끊임없이 억압당해 온 과정에서 삶과 세계에 대한 꿈과 이상을 안으로만 간직하고 있는 민족이다. 

 

지중해 문명시대의 전환기에는 그 성배가 이스라엘 민족에게 있었으나 그때보다 더 근본적 전환기인 지금은 그 성배가 극동에 있는 한민족에 있다​​.” 

 

ㅡ 지금이 바로 문명의 전환기이고 한민족이 성배민족으로서 새 문명, 새 삶의 ‘원형’(새 운영체계와 시스템)을 제시할 것이라는 뜻.

 

7, 탄허 스님 예언

 

“한국이 세계의 중심 국가가 되고 인류사의 ‘열매’(진리)가 한국에서 맺어진다. 미국은 아내이고 한국은 남편으로서 아내(미국)는 남편(한국)이 성공하도록 도와준다”

 

ㅡ 미국이 아내로서 일본 식민지 해방과 6.25 전쟁에서 남편인 한국을 두 번이나 도왔고 이번 마지막 아마겟돈 영적전쟁에서도 미국 트럼프(?)의 도움을 받아 세 번째 기사회생하여 인류사의 열매(진리)를 맺어 세계의 중심국가가 된다는 뜻.

 

8, 남사고(격암유록 저자)의 예언

 

남사고 선생이 격암유록 남사고 편을 통해 아래의 예언을 함.

 

"동방춘생 금화발(東方春生 金花發) 

열방호접 가무래(列邦蝴蝶 歌舞來)”

 

“동방의 해 뜨는 나라에 깨달음 시대가 오고

여기저기 진리의 꽃이 만발하니 세계 각국에서

사람들이 벌 나비처럼 노래하며 춤추면서 모여들도다”

 

ㅡ 즉 진리가 한국에서 꽃을 피우고 세계정신 지도국가가 된다는 뜻.

 

9, 영적존재 ‘지혜의 목소리’ 예언

 

김영우 박사가 쓴 ‘전생여행’이란 책에 나오는 영적존재의 예언

 

“영적전쟁이 끝나고 한국은 남북통일이 되면서 ‘도덕국가’가 되는데 전 세계 각국의 ‘정신적 지도국가’가 되고 전 세계 각국은 한국의 ‘정신적 식민지’가 된다. 

 

그런데 자본주의 시대 억압받는 식민국가와는 달리 한국이 그들 식민국가를 오히려 ‘섬기는 관계’가 된다. 기독교 등 종교는 쇠퇴하지만 한국이 인류를 진리(깨달음)에 이르게 하는데 한국의 역할은 ‘영적전쟁’이 끝나고 시작된다”

 

ㅡ 즉 한국은 남북통일이 되면서 도덕국가가 되고 전 세계의 정신 지도국가로 자리 잡아 인류를 깨달음(진리)에 이르게 하여 천손민족의 목표 ‘신인합일’(神人合一)을 이루게 한다는 뜻.

 

[종합결론]

 

하나같이 위대한 성자들의 예언이고 하나같이 한민족이 인류문명의 마지막을 장식하면서 하나같이 인류를 깨달음을 얻게 하여 구원하고 지상낙원을 만든다는 것이다.

 

지금 한국은 어둠의 세력 딥스의 총공격을 받고 생사의 기로에 처해 있지만 이번에도 아내인 미국 트럼프 대통령의 도움(?)으로 기사회생한다는 것일까?

 

대한민국의 역할이 영적전쟁이 끝나고 있다면 트럼프의 ‘네사라/게사라’ 선포는 한민족의 역할이 시작되는 중요한 분기점이 될 수도 있을 것이다..

 

인간을 한갓 ‘물질이나 동물’로 취급하여 이 지구를 ‘농물농장’으로 만들려는 세력들이 바로 ‘딥스’를 총칭하는 유대민족이라면 인간을 하늘로, 인간을 神으로 돌리려는 민족이 바로 빛의 민족이요 유일한 천손민족인 우리 한민족이다.

 

따라서 성자들의 예언은 하나같이 어둠의 세력인 딥스의 ‘세계정부’(New World Order)는 끝내 실패로 돌아가고 인간을 神으로 원시반본(原始返本:태초의 빛으로 되돌린다는 뜻) 시키려는 우리 한민족의 계획은 성공한다는 뜻이다.

 

위대한 한민족 시대가 와서 새로운 ‘빛의 시대’를 연다는 뜻이 아닐까?

 

그래서 우리는 이길 것이며 이겨야 하고 이기게 되어 있다!

 

하느님이 보우하사 우리나라 만세!

 

2023년 2월 12일 용인수지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