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 맥도널드 미국 사무실 폐쇄?"
인육 패티를 햄버거에 넣어 팔아온 맥도널드가 드디어 미국 사무실을 잠정적으로 폐쇄, 대규모 해고를 준비하고 있다고 미국의 주류방송(CNBC)에서 최근 보도했다.
맥도널드는 지구의 전형적인 거악의 집단 '딥스' 기업으로써 코카콜라와 함께 미국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기업으로 인식되어 왔다.
동영상(아래 링크)을 보면 오클라호마에 있는 맥도널드 인육 가공공장에서 인육을 갈아서 냉동 패티로 만들어 맥도널드 전세계 영업점으로 운반되고 있는 진실을 마주할 수 있다.
https://blog.naver.com/csntf/223063237100
미국 농무부에서도 이 공장에 대해 조사를 실시했고 미 FBI에서는 인육이 대부분 어린 아이들 것이라는 점을 발견했다고 한다.
미국에서는 일년에 80만명의 어린 아이들이 실종되고 있는데 대부분 딥스가 어린 아이들을 납치하여 '소아성애자'들에게 '성노리개'로 매매하고,
극도의 불안과 공포 속에서 생산된다는 '아드레노크롬'(아드레날린이 포함된 피)을 추출하여 높은 가격에 팔아 넘기고 있으며,
어린 아이들 장기는 밀매조직을 통해 엄청난 수익을 챙기는 한편 마지막으로 아이들의 신체는 이렇게 냉동 패티로 만들어 햄버거 원료로 팔아넘기는 것이 진실이다.
특히 아드레노크롬 1리터에 22억달러에 판매되고 있다고 하니 어린 아이들 납치가 그들에게는 가장 수익성이 좋은 사업(?)이라는 것이다. 그런데 1리터의 피를 생산하는데 필요한 어린 아아들의 숫자는 자그만치 100명이나 된다고 하니 그들을 과연 인간이라고 할 수 있을까?.
우주의 카르마 법칙은 한 치도 어긋남이 없는 법 ㅡ
이제 딥스, 그들이 수백년 동안 인류에게 끼친 악행들이 이렇게 하나하나 진실로 드러나고 있으니 그들이 받아야 할 카르마가 어떤 형태로 나타날지가 벌써부터 궁금해진다.
어린 아이들을 납치하여 그들의 성노리개로 삼고 아이들의 피와 장기는 그들의 수입을 위해 팔아넘기고 있으며 아이들의 신체까지 이렇게 인간들이 먹는 햄버거의 원료에 집어 넣어 돈을 벌고 있는 놈들,
바로 이 놈들이 대한민국의 주적이고, 미국의 주적이며, 인류의 공적임을 우리는 이제 인정해야 하지 않을까?
하느님이 보우하사 우리나라 만세!
2023년 4월 3일 용인수지에서